NCAAF 예측: 조지아, CFP 순위에서 탈락
NCAAF 예측: 조지아, CFP 순위에서 탈락
Blog Article
SEC에서 뛰는 데는 위험이 따릅니다. 조지아는 전국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확률이 가장 짧은(+280)으로 시즌을 시작했으며, 위원회가 11주차의 거친 경기 끝에 업데이트된 순위를 발표한 후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12개 시드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빅 텐과 SEC는 각각 12개 팀 중 4개 팀이 출전한 반면, 빅 12와 ACC는 단 한 팀만 출전했습니다. 풋볼볼 디비전 독립팀인 노트르담과 마운틴 웨스트가 가장 좋아하는 보이시 스테이트도 출전합니다.
12위 조지아는 가장 최근 AP 통신이 실시한 상위 25개 투표에서 상위 12개 팀 중 유일하게 CFP 분야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13위 보이시 주립대는 상위 5개 컨퍼런스의 챔피언이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을 보장받았기 때문에 불독스를 제치고 우승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보이시 주립대는 12번 시드를 받게 됩니다.
대학 풋볼 퓨처스에는 시즌이 시작되었을 때 오리건주보다 내셔널 타이틀 배당률이 짧은 두 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덕스는 CFP 분야 전체 시드 1위가 될 것입니다. 마이애미(+15000), BYU(+40000), 인디애나(+50000)가 현재 필드에 진출한 팀 중 내셔널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오하이오주(+325)와 오리건주(+350)가 전국 타이틀을 획득할 가능성이 높은 선두주자입니다. 텍사스는 +450으로 크게 뒤처지지 않았습니다.
1라운드 경기는 보이시 주립-오하이오 주립대, 노트르담-테네시, 올레 미스-펜 주립대, 앨라배마-인디아나가 열리며, 오리건주, 조지아주, 브리검 영, 마이애미가 1라운드 보궐선거를 치릅니다.
상위 5개 컨퍼런스의 챔피언은 자동 입찰을 받고 상위 4개 컨퍼런스 챔피언은 8강에 진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하이오 주립대는 2위에도 불구하고 상위 4개 시드 중 하나가 아닌 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서열 1위를 차지한 제가 주목해야 할 세 가지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2014년 첫 번째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이후 앨라배마와 조지아가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지 못한 유일한 시기는 LSU가 유일한 SEC 팀이었던 2019년이었습니다. CFP 필드가 4개 팀에서 12개 팀으로 확장되면서 온라인 베팅을 하는 사람들 중 상당수가 앨라배마와 조지아에 돈을 투자하여 필드를 만들었습니다.
조지아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확률이 +475로 예상되는 경기장을 만들기 위해 -700의 가격을 책정했습니다. 앨라배마는 -120으로 CFP에 진출했고, 외곽에서는 -110으로 예상했습니다. 토요일 조지아와 테네시의 경기는 마치 탈락 경기처럼 느껴집니다.
사설 토토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