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주, 카운트다운에서 상위 10위권 돌파

플로리다 주, 카운트다운에서 상위 10위권 돌파

플로리다 주, 카운트다운에서 상위 10위권 돌파

Blog Article

완벽한 정규 시즌과 ACC 챔피언십을 보유한 플로리다 주립대는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서 미국 최고의 팀임을 증명하고자 했습니다. 대신 세미놀스는 시즌 종료 후 쿼터백 조던 트래비스에게 부상을 당한 후 4개 팀으로 구성된 플레이오프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많은 정상급 선수들이 오렌지 보울에서 제외되면서 시즌은 조지아에 63-3으로 패하며 끝났습니다. 대학 풋볼의 배당률은 플로리다 주립대를 플레이오프 팀으로 보고 있으며, 일부 주요 선수를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오프 팀으로 보고 있습니다.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가 4개 팀에서 12개 팀으로 확대됨에 따라 상위 5개 컨퍼런스의 챔피언은 CFP의 출전권을 보장받게 됩니다. ACC 챔피언이 자동으로 해당 컨퍼런스 중 하나는 아니지만, 5개 그룹 컨퍼런스의 두 챔피언이 ACC 우승팀보다 앞서 있을 가능성은 낮아 보입니다.

세미놀즈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해 +130으로 좋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대학 풋볼 선물 배당률에 따르면 플로리다 주립대는 전국 챔피언십 우승 확률에서 +3000으로 공동 10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립대가 ½에서 9번의 우승을 넘거나 밑돌 확률은 -115입니다. 세미놀스는 현재 NCAA 축구 베팅 라인에서 마이애미와 노트르담만을 상대로 약체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립대는 167명의 1위 투표 중 81명의 투표를 받아 ACC 프리시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공격 라인맨 다리우스 워싱턴과 모리스 스미스는 수비 라인맨 조슈아 파머와 펀터 알렉스 마스트로마노와 함께 프리시즌 올-ACC 팀의 1군 지명 선수로 합류했습니다.

플로리다 주는 AP 통신과 미식축구 코치 협회 프리시즌 여론조사에서 모두 10위를 차지했습니다. BetUS 상위 25개 주에서 플로리다 주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놀이터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